baby care

6개월 아기 원목 장난감 숲소리 교구 악기세트

라리오 2023. 11. 2. 00:41
728x90

6개월이 되면서 장난감 하나 사주고 싶었는데 요즘 플라스틱 이슈가 있어 무엇을 사줘야할지 고민할 찰나 생각나던 ‘숲고리 원목교구’
유퀴즈를 보고나니 집에 있는 플라스틱 장난감들을 다 처분하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다.
알고는 무시못하겠는…
둘째는 최대한 멀리해야겠다 싶어 플라스틱 장난감은 둘째를 위해 들인 건 없고 첫째가 가지고 노는 장난감으로 끝!
입으로 들어가도 안전하고 소독도 가능하고 천연소재이고 나무소리가 정서에 좋고..
까다로운 조건에 충족하여 구매하게 된 ’숲소리 악기세트‘
오래 사용하지 않다는 걸 알기에 새 거 사기엔 아깝다는 생각이 들어 중고로 들이게 되었다.
마침 나이스하게 아주 상태좋은 물건이 올라와서 바로 겟 했다.

원목장난감은 어디에 두어도 예쁘고 고급스럽고, 아기정서발달에 정말 좋아서 선호하시는 분들이 많다.
무엇보다 미세플라스틱 이슈가 있어 환경호르몬에 안전하고 내구성이 좋아 구강이 영아들이게 딱인것같다.

숲소리 악기세트 교구는 3가지로 구성되어있다.
꽃 캐스터네츠, 고슴도치 리듬북, 기린탬버린

꽃 캐스터네츠!
우리가 알던 캐스터네츠 소리와 비슷하지만 더 캉캉(?)소리가 선명하고 귀에 찔리는 소리가 없어 마음이 편안하다.

고슴도치 리듬북!
실로폰같은 탁탁치고 노는 것인데 아직은 리듬스틱을 막대사탕마냥 쫍쫍빨거나 깨물고 논다.

기린탬버린! 한 손에 쏙 들어와 흔들기 우리가 아는 탬버린 소리가 나지만 더 맑은 느낌?이다.

숲소리원목은 수리도 가능하고 복원도 가능해서 오래오래 사용하기 좋다.
아기들 손에 알맞게 만들어서 소근육발달에도 좋고 청각발달에도 좋고 아빠들이 만든 원목 장난감이라 더 더욱 신뢰가간다.
마감도 날카로운 곳 없이 정말 잘 되어있고 친환경이라 입에 넣어도 안전하고 구강기 아기들에게도 아주 적합한 장난감이다.

원목장난감 관리법은
마른천에 소독제를 뿌리고 살살 닦아주어 말려주면 끝이다.
아기가 빨다가 거칠어지면 사포로 결방향에 따라 문질러 준 뒤에 식물성오일로 발라 건조시켜 주면 끝!

아기들에게 건강한 장난감을 쥐어줄 수 있어서 감사한 육아템이다.
딸랑이 세트도 들일까 고민했는데 고민은 배송만 늦출뿐!
고민한 시간이 아까울 정도다 😂

우리 모두 아가들이게 건강한 장난감을 선물해봅시당💕

728x90